대한우리교육센터
교육진행절차
  1. • 본사 - 접수 안내 공문 발송
    • 본사에서 발송한 "접수 안내 공문" 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      접수 일정 및 내용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기한내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2. • 회원가입
    • 사업주 훈련 회원 가입은 업체에서 학습자 명단을 받아 일괄 진행합니다.
      근무하시는 업체 교육 담당자에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3. • 수강신청
    • 훈련생 명부를 작성하여 korea@apedu.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첨부자료는 "훈련위탁계약서, 사업자등록증,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" 입니다.
  4. • 교육수강
    • 학습자에게 교육 안내 문자를 발송하며, 교육 기간에 맞춰 학습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  대한우리교육센터는 전화, 문자, 이메일을 통해 학습자에게 학습을 독려합니다.
      ※ 학습 독려 조건 (30일 기준) 은 다음과 같습니다.
      7일차 - 진도율 0%
      14일차 - 진도율 50% 미만
      21일차 - 진도율 80% 미만
  5. • 평가진행
    • 학습자는 교육 기간 동안 중간평가, 최종평가, 과제평가를 응시합니다.
      응시한 평가는 배정된 교강사가 채점을 진행합니다.
  6. • 교육완료
    • 수료기준에 의거 수료 또는 미수료 여부가 확정되며,
      학습자 또는 교육담당자가 수료증을 직접 출력할 수 있습니다.